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라미드 게임, 웹툰 원작의 한국 드라마

by Jay hay 2024. 3.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화제인 한국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드라마 제목을 듣자마자 몇년 전 크게 인기를 얻었던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생각났는데요.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어떤 내용인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 피라미드 게임 줄거리

먼저 '피라미드 게임'의 줄거리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백연 여자 고등학교 2학년 5반에서는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를 진행해 왕따를 뽑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비밀투표에서 상위등급으로 뽑힌 사람들에게는 혜택이 주어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이 학급에서는 학교폭력의 가해자, 피해자 그리고 방관자가 모두 존재하며, 학교 내에서 치열한 서열 전쟁이 벌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서열 전쟁 속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줄거리를 바탕으로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의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2. 피라미드 게임 등장인물

'피라미드 게임'은 학교 내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드라마이기에 굉장히 다양한 등장인물이 작품에 등장합니다. 그 중에서도 중요인물 몇 명을 뽑자면 일곱명을 뽑을 수 있겠습니다.

 

첫번째 인물은 성수지입니다. 성수지는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굉장히 영리하고 머리가 좋습니다. 두번째 인물은 백하린입니다. 별명은 '공주'로 친절하고 아름다운 소녀이지만 사실상, 반 친구들의 약점을 잡아 학교폭력을 주도해 온 인물입니다. 세번째 인물은 유다인입니다. 주인공 성수지의 첫 짝꿍입니다. 외모는 무섭지만, 성격은 순하고 정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네번째 인물은 서도아입니다. 서도아는 학급의 반장이며, '피라미드 게임'의 진행자입니다. 또한 규칙을 잘 지키고 성실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인물은 임예림입니다. 임예림의 별명은 '왕자'로 또래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성격이 좋습니다. 여섯 번째 인물은 고은별입니다. 고은별은 뚱뚱한 체형의 주근깨를 가진 캐릭터입니다. 일곱 번째 인물은 방우이입니다. 귀여운 외모를 가졌지만, 외모와 달리 섬뜩한 성격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3. 피라미드 게임 출연진

그렇다면,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는 어떤 배우들이 출연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주인공 성수지 역할은 배우 김지연이 맡았습니다. 배우 김지연은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 출신의 여자 배우입니다. 그녀는 1995년 8월 19일 생으로 28세이며 '조선변호사',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다음으로 백하린 역할은 배우 장다아가 맡았습니다. 배우 장다아는 아이돌 그룹 멤버인 장원영의 언니입니다. 그녀는 2001년 5월 4일 생ㅇ로 22세입니다. '피라미드 게임'은 그녀의 데뷔작입니다. 그녀는 이 드라마의 오디션에 응모하여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4. 피라미드 게임 웹툰 원작

다음으로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의 모티브는 어디에서 왔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 '피라미드 게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그렇기에 스토리가 원작과 비슷하지만, 원작과 다르게 진행되는 스토리도 있습니다.

 

먼저, 원작에서 주인공이 다니는 학교는 일반 고등학교였으나 드라마에서는 여자 고등학교로 각색되었습니다. 또한, 원작에서 주인공의 교복은 하얀 상의에 푸른색 치마였지만, 드라마에서는 검은색 치마로 바뀌었습니다.

 

만약, 원작을 보신 사람이라면 드라마를 시청하며 원작과 드라마의 다른 점을 찾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5. 피라미드 게임 보는 곳

그렇다면,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은 어디에서 볼 수 있을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국의 스트리밍 플랫폼 TVING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에 '피라미드 게임'의 예고 영상이 많이 업로드 되어있으니 '피라미드 게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유튜브에 '피라미드 게임'을 검색하여 더 다양한 정보를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한국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새로운 한국 드라마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